• 98.07 - 윤경재단 「곽병원」 지정협력 계약
  • 98.08 - 중증장애자 재활지원사업 (대구, 경북 척수장애자 재활협회)
  • 99.11 - 자매결연 (전북 전읍 정안택시)
  • 99.12 - 장애인 결연후원사업 (대구, 경북 장애인 복지회)
  • 99.12 - 재가장애인 결연후원사업 ( (사) 대구, 경북 장애인 재활협회)
  • 00.11 -「 TBC.FM 」 개국 3주년 기념 협찬 계약 (TBC 방송)
  • 00.12 - 장애어린이 교정 수술비 마련 및 영세장애인 가정돕기 모금함설치 협약
  • 01.02 - 동보장치 설치 협약 (대구지방 경찰청)
  • 01.10 - 장애우 기초생활 보장자  민.학협력 약정 (대구보건전문대학)
  • 02.03 - 월드컵 2002 축구공 기증 협찬 계약  (TBC 방송)
  • 02.11 - 일본 M.K택시와 자매결연 (정기적 인사 교류 및 친절운동 교육)
  • 03.04 - 국제대회 관광객을 위한 무선 관광정보시스탬 설치 계약
                 (대구광역시 기획관리실)
  • 04.07 - 대구대 한방병원 구내 직선회로 협정서 체결
  • 04.12 - 경북대학교 업무용택시 협약
  • 05.02 - 계명대학, 동산병원, 협약체결
  • 05.11 - 대구의료원 업무용택시 협약체결
  • 06.12 - 보훈병원 업무용택시 협약체결
  • 07.02 - 한국OSG(주) 업무용택시 협약체결
  • 07.03 - 인앤인 업무용택시 협약체결
  • 07.05 - 여성메디파크병원 업무용택시 협약체결
  • 08.07 - (주)대구백화점 업무용택시 협약체결
  • 08.07 - 화성산업(주)동백화점 업무용택시 협약체결



  • 공주시청 교통건설국장외 업체대표 20명
  • 전북 정읍 시청 교통과장외 업체대표 25명
  • 아산시청 교통행정과자외 10명
  • 전남 순천 남도교통 이용호대표 25명
  • 의정부시청 교통계장외 업체대표
  • 대구교통국장, 수성구청장'외 20명
  • 전북택시조합 이사장외 21명
  • 2군사령부 부사령관 노연웅 중장외
  • 부산 대도택시대표외
  • 일본 동경택시 대표외 5명
  • 교통안전공단' 대구,경북 지사장외 임직원
  • 대구 보훈청장외 직원 10명
  • 중국심천  淸方股 유한공사 文杰
  • 수원 개인택시 연합 및 법인대표
  • 대구 수성구청장 대중교통 과장 및 공무원.
  • 대한적십자사 대구지부 임직원 일동
  • 대구 지방노동청장 외 직원
  • 대구광역시 교통과장 외 공무원
  • 신세계 백화점 영동포 직원 일동
  • 경북 안동병원 강보영이사장 외 직원일동
  • 일본 M.K 택시(주) 유봉식 부회장 외
  • 정재형 중구청장외 10명
  • 박세환 국회의원외 5명
  • 경주시 최희석 교통행정과장외
  • 경북운수원장외 과장 5명
  • 전북 부안군 교통담당외
  • 중소기업 진흥공단 본부장외 10명
  • R.O.T.C 대구ㆍ경북 임진원외 40명
  • 경기도 안산시청 교통 행정과의 안산택시업체
  • 강원도 영월군청 교통지도계장외
  • 대구일보 이태열회장외 15명
  • 중국연변지역 운수업체대표
  • 안동병원 강보영 이사장외 20명
  • 경제계 인수철원장 외 25명
  • 보훈병원장 외 10명
  • 제주지역 법인택시 대표 10명
  • 대구대 한방병원 직원일동

  • 경북대학교 총장님외 임직원 일동
  • 계명대학 동산의료원 직원외
  • 미8군 19지원 사령관외 10명

포항제철

기아자동차(주)

SK그룹

삼성전자

(주)대백

보훈처

신세계백화점

곽병원

일본M.K택시

거제시청

전북부안군청

경주시청

전북전읍시청

경산시청

상주시청

경상북도청 운수연수원

대구시청 운수연수원

카네기경영연구소

교통안전진흥공단

경북대 경영대학원

LG 필립스

대구광역시 교통연수원 전임강사(2008~)



-C.E.O 및 경영자 대상 :
   ① 지식기반 사회에서의 K.S흥부마켓팅 전략
   ② 감격경영이 경영에 미치는 영향(E/S→C/S→감격경영)
   ③ 신노사 문화의 상생의 길(K.S택시 : 신노사문화 우수기업 대중형 포항사례 중심)
-운수업종사자대상 :
   ① 올바른 직장인의 가치관과 C/S(고객만족) 정신
   ② (K.S 서비스 정신중심) K.S의 생존전략
   ③ K.S택시의 흥부마케팅 전략
 


                    ※ 당사 견학을 희망하는 업체는 일주일전 당사로 전화 및 견학공문 요망합니다.
                        Fax : 053-761-8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