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택시회사로 태어나기 위한

 

열린 경영: 사장주 1회 영업 운행 (대표기사 명함 소지), 부주제별기사
Workshop실시, 분기별 우수기사포상,기사 가정방문 실시,신입 기사 환영회 개최,K.S 가족 회보 제작, 분기별 경영설명회 개최, 매월 TRS 경영회 실시

승객만족경영: 국내최초 A.V.L(인공위성추적장치) 시스템 구축, K.S인사법 시행, 국내 최초 "장애인 전용차 운행" 탑승객 대상 설문조사 (경영 반영), 전차량 응급처치 차량화, TRS 및 GIS 구축,교양. 정비, 인성교육 체계화, 법인택시 최초 영수증 발급, 양심우산서비스 제도, Company Hot line제도, 제복착용 (미착용시 승무정지), 홈페이지 개설
장애인, 노약자 요금 50% 할인, 마일리지보너스 제도

신노사문화 창달경영: K.S 금기사항 규정, K.S 택시 수칙제정시행,개인택시 앞서기 운동, 차량 외부 표시 차별화 시행, 년2회 노사화합의 장 마련
국내 최초 승객과  기사 안전을위해 차내 인공위성방범 스위치 부착운행

 

ⓐ K.S 인사법(1)
   1. 어서 오십시오. K.S택시의 OOO 입니다. 어디로 모실까요?
   2. 예, OO까지 가시는 군요.
   3. OO원을 받았습니다. 거스름돈은 OO원이 되겠습니다.
   4. 잊으신것 없으십니까 ? 즐거운하루 되십시오.

 

K.S 인사법(2)
   1. 어서 오십시오. 어디까지 모실까요? 예, OO까지 가시는 군요
   2. 손님을 을 안전하게 모실 승무원은 k.s택시 000입니다.
   3. OO원을 받았습니다. 거스름돈은 OO원이 되겠습니다.
   4. 잊으신것 없으십니까 ? 즐거운하루 되십시오.

 

ⓒ KS영접법
   1. 탑승시[감사의 표시]: "도어 서비스 실시"
   2. 승차후 [목적지 확인]:KS인사법 1.2시행
   3. 이동중[가족처럼]:안전 친절하게 모심.
   4. 하차시[잃은물건 확인]:KS인사법 3.4시행.
   5.하차후 [배려표시]야간골목"전조등"밝힘,에레베이터 서비스.

 

"도어"서비스법
   1. 도착후 "하차" 뒷도어 앞에대기.
   2. "어서오십시오.KS택시 입니다.승객"눈"을 보면서 웃는다.
   3. 도어를 오른손으로 열며 "머리 조심하십시오." 주의 조치.
   4. 승차시킨후 도어밖에서 "옷"등 노출확인.
   5. 차 뒷쪽으로 돌아 탑승 "KS인사 시행" .

 

ⓔ 승객요구 대응법
   
1.시간이 없는데 빨리 좀 갑시다.

   
-> "예" 최대한 빨리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만, 저희 "KS"택시는 승객의 안전을 최우          선으로 삼고 있으므로 타택시처럼 위반까지 하면서 빨리갈수는 없습니다.
         양해바랍니다.

   
2.기차시간이 없어요.빨리좀 갑시다.

   
-> "예" 최대한 빨리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만, 어느 길로해서 가느것이 가장빠른
         길입니까?

   
3."행선지"가 반대 방향에서 탑승하였을 경우.

   
-> 이쪽은 손님이 가시는 반대방향입니다. 저위에서 "유턴"해야 갈수있는데 괜찮으시         겠습니까?

   
4.차가 왜 이렇게 돌아갑니까?

   
-> 죄송합니다.저는 신입사원이라 길이 조금 서툽니다. 평소 이용하시는 요금보다 많         이 나왔다면 요금을 빼 드리겠습니다.

 

ⓕ "지체장애자 탑승법"
   
1.도어서비스 실시후 휠체어를 접어 뒷 트렁크에 놓을 것.
    2.뒷 트렁크 "특수로프"로 확실히 체결.
    3.하차시 현관까지 휠체어를 밀고가서 인사할것.

 

ⓖ 시각 장애자 탑승법
   
1.정지시"조그만 기다려 주십시요"라고 큰소리로 한후,도어서비스 실시.
    2.승차시 승객 오른손으 도어핸들에,왼손은 루프 가장자리을, 붙잡게 한후 스스로 탈       수있도록 도움. (절대 승객몸에 접촉이 없도록 할 것.)
    3.KS인사 및 주행중 도로,건물명 등을 설명.
    4.거스름돈을 금액별로 설명하면서 건넨다
    5.하차지점 "바닥물,장애물..등"확인후 정차시킨다.
    6.하차후 승객의 손이 자기 팔뚝을 잡게 하든지, 흰지팡이로 안내하여 현관 앞까지
       인도후 인사할것.

 

ⓗ 승객권리장전 선포(2000.03.21)
   
1. 승객은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
    2. 승객은 안전하게 목적지에 갈 권리가 있다.
    3. 승객은 친절,안전한택시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 장애인 승객 권리장전 선포식(2001.4.20)
   
1. 장애인 승객은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다 있다.
    2. 자애인 승객은 "안전하게 목적지"에 갈 권리가 있다.
    3. 장애인 승객은 "친절,안전한 택시"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